본문 바로가기

공지사항

[공지] [공지] 사무국 제출 영수증관련 안내

2018.11.27

루키 사무국입니다.

올해부터 선결제로 인한 사무국의 환급요청 시, 다음의 규정을 따라주시길 바랍니다.

 

0. 선결제로 인한 환급가이드

 - 루키 활동 시 선결제를 하는 경우, 환급처리를 위해 매니저님 메일로 제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 - 공지 이후부터는 환급요청 시 총 2개의 파일을 매니저님 메일로 보내야합니다. (*계좌입금신청서xlxs , 증빙파일ppt)

 

1. 영수증 증빙 계좌입금 신청서

 - 영수증 증빙 시에 계좌입금 신청서를 작성해야합니다.

 - 환급받을 계좌는 보통 동아리 대표계좌로 환급받습니다.

 - 작성에 대한 가이드는 파일 속 유의사항에 적어놓았습니다. 확인 후, 최종작성시 유의사항 칸은 삭제하시길 바랍니다.

 

2. 영수증 증빙 파일

 - 실제 영수증을 증빙하는 파일입니다.

 - 영수증을 사진으로 찍거나 캡쳐하여 파일 속에 넣으시면 됩니다.

 - 1개의 슬라이드 당 2개의 영수증 사진을 넣을 수 있으며, 영수증이 2개 이상일 시 슬라이드를 복사하여 작성하시길 바랍니다.

 - 초기 증빙파일PPT는 "교통비 상행/하행"으로 작성되어 있지만, 상황에 따라 숙박비, 준비물 선결제 비용으로 바뀔 수 있으니
   유동적으로 항목을 변경하시길바랍니다.

 

이외의 문의사항은 사무국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

감사합니다

비방, 욕설, 광고성 등의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.